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Q. 코인 충전방법과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.

A. 충전방법 : 회원 가입정보 바로 아래 '코인충전'에서 선택한 입금액을 지정계좌에 입금하시면 됩니다. 10,000원 입금시 1,000코인 충전
사용방법 : 회원 가입정보 바래 아래 코인잔액을 확인한 후 해당 강의를 신청하면 잔액범위 내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※ 코인잔액은 5년간 유효하나 반환되지 않으며 회원탈되시 소멸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Q. 핸드폰으로도 강의를 시청할 수 있나요?

A. 핸드폰으로도 강의를 시청하 실 수 있습니다.
※ 일부 핸드폰의 사양에 따라 멈추거나 느릴 수 있으니 P.C 이용 및 인터넷익스플로러를 권장합니다.
Q. 재직자 환급과정과 실업자 환급과정은 운영하지 않나요?

A. 현재 실업자 환급과정은 개설되어 있지 않습니다.
Q. 코인 결제한 강의는 몇번 볼 수 있나요?

A. 10일동안 횟수 제한없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수강기간 연장이나 정지는 불가능 합니다.
Q. 교재는 어떻게 구입하나요?

A. 홈페이지 상단 메뉴 > 고객센터 > 교재안내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 교재 구매 바로가기
※ 장기수선계획은 회차별 강의의 첨부화일을 무료 다운 받아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Q. 강의를 선명하게 보려면 어떻게 하나요?

인터넷 속도가 느린 경우, 자동으로 화질의 품질이 낮게 표시되니 인터넷 환경을 확인하세요. A. 일반화면은 고화질로 녹화되어 별도 조정이 필요없습니다.
※ P.C 화면을 녹화한 강의는 강의 오른 쪽 아래에 기어모양의 화질조정단추로 선택이 가능합니다.
Q. 일괄결제하고 하나의 과목을 통째로 듣는 방법은 없나요?

A. 금액은 제한없이 충전할 수 있으나 과목별 패키지 결제 및 수강방식은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.
10일간의 수강기간 동안 본인에게 필요한 과목을 선택해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.
현재 1회 30,000원 입금시 1,000원을 증정하는 보너스를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.
  • 글이 없습니다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